전교인성경공부

덴버소망교회는 제자훈련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신앙성숙의 방편

제자훈련은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에게 분부하신 복음전파의 사명과 성도들의 신앙성숙의 방편입니다. 이 훈련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분부하신 바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마 28:18-20) 하신 말씀을 지키기 위해서 제자훈련을 실시합니다. 제자훈련이 가져다주는 유익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제자훈련을 통해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은 사람으로 빚어집니다(엡 4:13). 만일 우리 각 사람의 인격이 그리스도로 덧입을 수만 있다면 삶의 많은 부분들이 정리되고 치유될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전 인격적으로 온전히 구원된 사람을 이루어 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제자훈련은 먼저 나의 삶의 의문들을 답해주며 나로 영혼과 심령의 조화를 이룬 멋있는 인격으로 빚어줄 것입니다.

사진

건강한가정을 세웁니다

영적 깨달음과 적용을 통해서 이민 가정이 온전히 서게 될 것입니다. 제자훈련 과정 중에 그리스도 중심의 신앙생활을 실천하면서 가정이 얼마나 귀중한 하나님의 뜻 가운데 있음을 알게 되며 하나님께서 어떻게 가정을 치료하시는지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제자훈련은 건강한 가정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제자훈련의 극치는 각 훈련생이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바뀌어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케 되는 것입니다. 건전한 제자훈련은 성경공부 인도자, 주교 교사, 전도의 삶 등 모든 영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역자들이 될 것입니다. 제자훈련의 열매는 계속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2기생을 배출하여 성경 공부 인도자, 주교 교사 등 여러 분야에 귀하게 헌신하고 있으며 제3기생은 13명이 매주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TOP